나리타 공항에서 도쿄역 가는방법(안보면 손해)

일본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가장 먼저 고민하게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이동 수단입니다. 특히,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시내까지의 이동은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과정이죠.

오늘은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역까지 가는 5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각 방법의 장단점을 비교하여, 본인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일본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꼭! 함께 챙겨 보시면 좋습니다. 👇

일본여행 꿀팁 여기다있음👉

1. 나리타 익스프레스

나리타 익스프레스는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역까지 가장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소요시간은 약 50분으로, 도쿄 도심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지정석이 있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짐칸도 마련되어 있어 짐이 많은 경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단점으로는 요금이 가장 비싼 편이라는 점입니다. 성인 편도 요금은 28,100원이며, 왕복 요금은 56,200원입니다.

나리타 익스프레스 가격 노선 시간표 할인정보(안보면 손해)

2. 스카이라이너

스카이라이너는 나리타 익스프레스 다음으로 빠르게 도쿄 도심으로 이동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소요시간은 약 40분으로, 나리타 공항에서 우에노역까지 이동한 후, 우에노역에서 도쿄역까지 전철로 환승해야 합니다.

나리타 익스프레스에 비해 요금이 저렴한 편이며, 짐칸이 마련되어 있어 짐이 많은 경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단점으로는 환승이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우에노역에서 도쿄역까지의 전철 요금은 210엔입니다.

도쿄 스카이라이너 가격 노선 시간표 할인정보(안보면 손해)

3. 리무진 버스

리무진 버스는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도심 주요 역까지 운행하는 버스입니다.

소요시간은 약 1시간 30분으로,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역까지 가장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짐을 맡길 수 있어 편리합니다.

단점으로는 소요시간이 길다는 점입니다. 또한, 정류장이 도쿄 도심 곳곳에 분포되어 있어, 목적지에 따라 환승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 리무진 버스 가격 시간표 할인정보(안보면 손해)

4. 전철

전철은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역까지 가장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소요시간은 약 1시간 35분으로, 리무진 버스보다 소요시간이 조금 더 길지만, 요금이 훨씬 저렴합니다.

단점으로는 소요시간이 길다는 점입니다. 또한, 짐이 많은 경우 불편할 수 있습니다.

5. 공유 택시

공유 택시는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도심 주요 역까지 운행하는 택시입니다. 소요시간은 약 1시간 30분으로, 전철보다 소요시간이 조금 더 짧습니다. 또한, 짐을 맡길 수 있어 편리합니다.

단점으로는 요금이 비싼 편이라는 점입니다.

👇꼭! 함께 챙겨 보시면 좋습니다. 👇

일본여행 꿀팁 여기다있음👉

Klook.com

교통편 비교

교통편 편도 요금 소요시간 환승
나리타 익스프레스 28,100원 50분 없음
스카이라이너 20,600원 40분 1회
리무진 버스 25,900원 1시간 30분 없음
전철 12,000원 1시간 35분 없음
공유 택시 66,300원 1시간 30분 없음

결론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역까지 가는 방법은 크게 5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선택하여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 빠르게 이동하고 싶은 경우 : 나리타 익스프레스, 스카이라이너
  • 저렴하게 이동하고 싶은 경우 : 전철, 공유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활동의 일환으로 수익의 일부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