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키보드, 멜긱 픽셀 키보드 리뷰(안보면 손해)

요즘은 키보드를 단순히 문자 입력 도구로만 사용하지 않고,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여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디자인의 키보드가 출시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타건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멜긱 픽셀 키보드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레고 키보드, 멜긱 픽셀 키보드 리뷰(안보면 손해)

레고 브릭으로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멜긱 픽셀 키보드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레고 브릭으로 제작되었다는 점입니다.

키캡, 스페이스바, 팜레스트 등 키보드의 모든 부분이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져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레고 브릭을 이용해 키보드의 색상, 모양, 크기 등을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레고 브릭으로 키캡을 만들거나, 레고 캐릭터나 건물을 만들어 키보드에 장식할 수도 있습니다.

뛰어난 타건감과 내구성

멜긱 픽셀 키보드는 타건감과 내구성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키보드 하우징에는 실리콘과 포론으로 이루어진 가스켓 마운트가 적용되어 있어, 부드러운 타건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스위치는 핫스왑 방식으로 교체가 가능해, 사용자가 원하는 스위치로 손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멜긱 픽셀 키보드는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제품이지만, 가격이 다소 높은 편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격은 약 30만원대로, 가성비를 중시하는 사용자에게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총평

멜긱 픽셀 키보드는 디자인, 타건감, 내구성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난 제품입니다. 특히, 레고 브릭으로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다만, 가격이 다소 높은 편이라는 점은 유의해야 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