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서비스센터 주말케어센터 주말 수리 예약

휴대폰은 현대인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다. 하지만 휴대폰은 사용하다 보면 고장 나기 마련이다.

평일에 바쁘거나 멀리 떨어져 있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 휴대폰을 수리하기 위해 주말까지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삼성 서비스센터 주말케어센터 주말 수리 예약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삼성전자가 2024년 1월 20일부터 주말에도 휴대폰 수리를 받을 수 있는 ‘휴대폰 주말케어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삼성 서비스센터 주말케어센터 주말 수리 예약

삼성 서비스센터 주말케어센터

휴대폰 주말케어센터는 서울 강남, 홍대, 중동, 성남, 구성, 대전, 광산, 남대구, 동래 등 9개 지역에서 운영된다. 운영 시간은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서비스 대상은 휴대폰, 태블릿, 웨어러블 등 삼성전자의 모바일 기기다. PC나 가전은 제외된다.

주말케어센터를 이용하려면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토요일 오후와 일요일, 공휴일에는 컨택센터(1588-3366) 또는 홈페이지(https://www.samsung.com)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주말케어센터 개시로 인해 소비자들의 편의가 크게 증진될 것으로 기대된다. 평일에 바쁘게 일하는 직장인이나, 주말에 휴가를 떠나는 소비자들이 주말에도 휴대폰 수리를 받을 수 있게 되면서, 휴대폰 사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게 될 것이다.

삼성 서비스센터 주말케어센터 주말 수리 예약

삼성 서비스센터 주말케어센터 예약

– 서비스 센터 운영시간 : 토요일, 일요일 09시~18시(삼성강남 : 10시~19시)

  • 평일 – 09시~19시(센터 방문 접수)
  • 토요일 – 09시~13시(센터 방문 접수)
  • 토요일 – 13시~18시(컨택센터(1588-3366) / 홈페이지 예약)
  • 일/공휴일 – 09시~18시 (컨택센터(1588-3366) / 홈페이지 예약)

– 주말서비스는 방문 전 예약 접수가 필요합니다.

* 예약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삼성강남 : 홈페이지 예약만 가능

error: Content is protected !!